카테고리 없음
바이비트 업비트 신원인증 불일치 추가확인
td j
2022. 9. 27. 15:12

안녕하세요. 트레이더 J입니다.
오늘은 바이비트 업비트 신원인증 불일치 해결방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나의 업비트 영문이름을 확인했을때
문제가 있다 -> 업비트 변경
문제가 없다 -> 바이비트 변경
업비트 측 영문이름에 문제가 있을경우
고객확인재이행을 통해 영문이름변경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' 해당 거래소에 인증된 이름정보가 확인되지 않습니다. 해당 거래소로 문의바랍니다'
이렇게 안내가 나올경우
업비트 고객센터측에 불일치 상세 이유를 문의후
답변이 오면 답변캡쳐본과
업비트 계정정보 페이지(이름, 영문이름, 이메일, 핸드폰 번호)가
다 나오게 캡쳐하신후
support@bybit.com
으로 메일을 보내시면 바이비트측에서 회신이 올겁니다.
- 양식 -
[제목] 업비트 계정정보 불일치
[본문] 문의답변캡쳐본+업비트 계정정보 페이지 캡쳐본
UID와 이메일 주소를 작성해서 보내주세요.